close

歌名    KEY - Good & Great

作詞    KENZIE

作曲    Will Leong, James 'boy Matthews' Norton, Ferras

編曲    Will Leong

發行日   2023.09.11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I work get paid    
我工作 得到薪水
Thank god all day    
感謝上帝一整天
나는 좋아 난 멋져    
我很棒 我很帥
    
하루 종일 열댓 번을    
一天要唸十幾次
되새기는 주문    
洗腦自己的咒語
OK 잘하고 있어    
OK 做得很好
난 이겨내고 있어    
我正在克服一切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눈뜬 아침 기다리는 미션    
早上睜開眼 等著我的任務
거울 속에 졸린 나를 보면    
看著鏡子裡那個疲倦的我
하 커피만이 내가 사는 Reason    
哈 只有咖啡是我活著的理由
서둘러 도로 위에 몸을 실어    
加快速度 讓自己上路
    
세상이란 불규칙한 퍼즐    
世界是個不規則的拼圖
자칫하면 길을 잃는 정글    
一不小心就會迷路的叢林
땡! 하고 끝났으면 하는 오늘    
叮!一聲 然後結束今天
It's a whole new vibe    
這是一種全新的氛圍
또 외쳐본다    
又這樣再次呼喊
    
다 놔버리고 싶은 날    
想要放下一切的日子
한두 번이겠어 다 알잖아    
也不止一兩天了 都知道嘛
그토록 원해왔던    
如此渴望的
선택한 이 길이 쉬울리야    
自己選擇的這條路 不可能太容易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I work get paid    
我工作 得到薪水
Thank god all day    
感謝上帝一整天
나는 좋아 난 멋져    
我很棒 我很帥
    
하루 종일 열댓 번을    
一天要唸十幾次
되새기는 주문    
洗腦自己的咒語
OK 잘하고 있어    
OK 做得很好
난 이겨내고 있어    
我正在克服一切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Stop     


미리 걱정 그만 Feeling jump    
停止杞人憂天 感受跳躍
낙하산을 타고 창문 밖    
想像自己乘著降落傘 跳向窗外
일탈하는 상상    
脫離現實的樣子
혹은 세 시간쯤 잠수 타    
或是斷絕聯絡三小時
뭉툭해진 나를 느낀 건    
感覺到變得麻木的自己
세상 위에 내가 많이 쓰인 것    
代表世上有很多地方都有我的用處
Right 전부 감사하지만    
沒錯 雖然全都很感謝
가끔 도망치고 싶은 거잖아    
但是偶爾就很想逃跑嘛
    
마음이 힘든 날엔    
在內心疲憊的日子
선택 받은거라 또 믿어봐    
要相信自己是被選擇的那個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I work get paid    
我工作 得到薪水
Thank god all day    
感謝上帝一整天
나는 좋아 난 멋져    
我很棒 我很帥
    
하루 종일 열댓 번을    
一天要唸十幾次
되새기는 주문    
洗腦自己的咒語
OK 잘하고 있어    
OK 做得很好
난 이겨내고 있어    
我正在克服一切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손에 잡히는 대로    
不管手裡拿到什麼
하늘 속에 던져 버려    
就往天空中丟吧
I'm great because I'm grateful    
我很棒 因為我充滿感恩
You know that I'm    
你知道我是那樣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I work get paid    
我工作 得到薪水
Thank god all day    
感謝上帝一整天
나는 좋아 난 멋져    
我很棒 我很帥
    
하루 종일 열댓 번을    
一天要唸十幾次
되새기는 주문    
洗腦自己的咒語
OK 잘하고 있어    
OK 做得很好
난 내게 자신 있어    
我對自己很有信心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I'm good I'm great    
我很好 我很棒
Because I'm grateful    
因為我充滿感恩

 

 

 

arrow
arrow

    Slow 發表在 痞客邦 留言(0) 人氣()